집에서 일하는 것. 그럴 만한 가치가 있어?

집을 기반으로 하는 사업들이 어디를 보나 도처에 생겨나고 있다. 사람들은 그들 자신의 상사가 되는 것이 가는 길이라고 결정했다. 수천 개의 광고, 정크 메일, 그리고 당신이 오늘 당신의 가정 사업을 시작해야 한다는 이메일이 있다!

하지만 정말 가정 사업을 시작해야 할까? 너는 네 상사가 되어야 하니? 자신의 가정 사업을 운영하는데 있어 소액결제 어떤 위험이 있는가? 보상은 무엇인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가정 사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가? 시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내가 평생의 기회를 놓치고 있다는 광고에 모두 대답해야 할까?

이것들은 당신이 집에서 사업을 시작하는 광고를 볼 때마다 스스로에게 물어보는 질문들 중 몇 가지일 것이다. 이 글에서, 나는 네가 그들에게 대답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첫 번째 질문부터 시작해보죠, 내 집 사업을 시작해야 할까? 그 질문에 대한 답은 모든 사람에게 다르다. 만약 당신이 9시부터 5시까지 일하는 것을 싫어하고 다른 사람들을 부자로 만들기 위해 일하는 것을 싫어한다면, 당신의 사업을 소유하는 것이 당신의 대답일 것이다.

하지만 어느 정도 비즈니스 능력이 있다면 자신의 사업을 운영하는 데 기본 이상의 것을 알 필요는 없다. 몇 개씩 보관해야 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